(시흥타임즈) 트렌디한 인테리어 조명 전문 브랜드 히트조명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이 아직 한창이지만 기존 로고와 홈페이지 배너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미고 8월 2주간 전 상품을 10%~40% 할인해 판매한다.
히트조명은 2020년 올해가 빨리 지나가길 바라는 취지에서 ‘2020년은 참 힘든 한 해였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와 같은 이벤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팬데믹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피해가 큰 지금 상황에서 새로운 한 해를 앞당겨 열자는 기획 의도로 마련됐다.
히트조명은 이벤트를 접한 많은 분이 “진짜 크리스마스 같다”, “코로나 없는 2021년을 기대한다”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어서 빨리 2020년이 끝나고 코로나도 끝났으면 좋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히트조명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국민들이 많이 지쳐있다면서 2주간의 짧은 이벤트지만 지친 일상에 조금이나마 소소한 재미가 되길 바란다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 모두 개인 방역 수칙을 잘 지켜 함께 이겨냈으면 좋겠다며 방역당국이 현재 실시하는 ‘생활 속 거리두기’도 잊지 않고 독려했다.
한편 히트조명은 3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해 글자 사이의 간격을 재치 있게 띄운 로고 이미지를 선보인 바 있다. 히트조명은 이러한 자사의 행보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 선한 영향력 등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히트조명은 국내 조명 업계 최초인 실시간 조명 합성 시스템 ‘스마트 프리뷰’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