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타임즈)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유통 채널로는 가장 먼저 K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뉴클래식 글레이즈 립스틱'은 뛰어난 보습 광택과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기존 글로우 립스틱의 뭉개짐을 개선한 고경도의 제형이 특징이다. 대표 색상인 '나르시즘 핑크'는 '효리 핑크'라는 별칭으로, 정샘물 전속모델인 가수 이효리가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은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K뷰티를 선도해온 정샘물이 지난 2015년에 설립한 브랜드다. 2018년 해외몰을 오픈하고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면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신제품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6가지 중 대표 색상인 나르시즘 핑크와 애플러팅, 듀이 탠저린 등 3종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명동점에서는 10층 대형 미디어파사드를 활용해 정샘물 광고도 송출한다. 정샘물과 손을 잡은 이효리가 등장해 명동점 방문 고객에게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출시는 '고객 경험'을 중시하는 경영 방침에서부터 출발한 기획'이라며 '앞으로도 신세계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신세계디에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