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타임즈) 구글의 국내 유통 파트너인 씨넥스존이 구글 AI 스피커 신제품 Nest Hub, Nest Mini의 국내 판매를 시작하며 구매자 대상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자 대상 이벤트는 구매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 포토상품평 이벤트, 제품 활용 영상 콘테스트로 구성되며 7월 2일 옥션을 시작으로 11번가, 인터파크, 펀샵 등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의 경우 마켓별 행사 기간 네스트 허브 구매 시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 탁상용 선풍기, 1만mAh 보조배터리 중 한 가지를, 네스트 미니 구입 시 배스킨라빈스 5000원 상품권, 휴대용 선풍기, 맥스틸 트랜스 VR 기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포토상품평 이벤트는 네스트 허브 또는 네스트 미니를 구입한 후 구입한 쇼핑몰에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선정해 구글 크롬캐스트3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제품 활용 영상 콘테스트는 네스트 기기를 활용한 영상을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등록한 고객 중 선정해 미로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네스트 허브는 7인치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AI 스피커로 기존 음성 기반 AI 스피커에 비해 화면을 통해 더욱 풍부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방에서 요리하며 음성만으로 유튜브 요리 영상을 재생할 수 있으며 사무실 책상에 두고 디지털 액자로 활용해도 좋다. 또한 간단한 음성 명령만으로 오늘의 뉴스, 날씨 등을 화면과 함께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네스트 미니는 기존 구글 홈 미니의 후속 모델로 스피커가 개선돼 사운드 출력이 향상됐으며 마이크가 기존 2개에서 3개로 늘어 듣기 능력 또한 개선되었다. 네스트 미니는 음성 명령을 통해 조명, 에어컨 등 스마트 홈을 제어하거나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음성 검색으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네스트 허브, 네스트 미니는 씨넥스존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등의 오픈마켓, 펀샵 등 전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