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타임즈) 안리쓰는 최대 43.5GHz까지 모드 프리 및 traceable performance를 지원하는 Extended-K™ 커넥터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Extended-K 제품군은 5G 백홀, 항공/군사 위성, 밀리미터파 전신 스캐너 등 수많은 고주파 애플리케이션에서 검증된 전기적 특성과 높은 신뢰성, 열악한 환경에 대한 견고성과 함께 가격 및 성능상의 이점을 제공한다. 43.5GHz 이상의 고주파 범위를 요구하지 않는 설계와 구성의 경우, 사용자는 활용성 높은 Extended-K 커넥터를 2.4mm 커넥터용 테스트 세트를 재정비하기 위한 대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모든 Extended-K 커넥터의 성능은 국립표준연구원의 기준을 따른다. 43.5GHz까지의 모드 프리 성능은 공진점에서의 부정확한 데이터 측정 가능성을 제거한다. 이 커넥터 신제품은 제시된 주파수 대역에서 99% 정확도 수준의 뛰어난 파라미터 성능을 제공한다. MIL-PRF-39012 및 MIL-STD-202F 등급인 Extended-K 커넥터 제품군은 매우 거칠고 열악한 환경에서도 우수한 신뢰성과 견고함을 유지한다.
DC~43.5GHz의 전체 범위에서 동작하는 이 Extended-K 커넥터는 43.5GHz 이상의 동작이 보장되지 않을 경우, 2.92mm 커넥터~고가의 고주파 커넥터로 전환하는 것과 관련한 불필요한 비용을 없애 준다. 이들 신형 커넥터 제품군은 컴포넌트 커넥터에서부터 PCB, 테스트 장비에 이르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활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