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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뉴스

갯골생태공원 주차장 시흥시민 자동감면·배달존 운영

[시흥타임즈] 시흥도시공사가 갯골생태공원 부설주차장의 시흥시민 자동감면 적용 시스템을 도입하고 주차장내 일부구역에 배달존을 지정한다. 

9월부터 유료로 전환한 갯골생태공원 부설주차장은 시흥시민이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려면 신분증 등을 지참하여 인포센터를 방문하거나 사전정산기의 콜센터를 연결하여 시흥시민을 확인하는 등의 절차를 거쳐 차량 출차 시 많은 혼잡을 빚어왔다. 

도시공사는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공사는 시흥시차량등록사업소 등 관계기관과 함께 시흥시에 등록된 차량은 모두 자동할인이 적용되도록 지난 6일부터 시스템을 개선했다. 

별도로 감면결과를 확인하거나 2시간 초과 요금을 결제하려는 시흥시민은 인포센터 맞은편에 구비된 사전정산기를 이용하면 된다. 

또 갯골생태공원 내 대형주차장 일부 공간에 배달 오토바이 정차구역을 배달존으로 지정하여,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게 배달 음식을 수령할 수 있도록 9일부터 배달존이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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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기업 홍보 효과 톡톡" 시흥메이드 소비재 판촉전 성황리 종료 [시흥타임즈] 시흥산업진흥원이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시흥ABC행복학습타운 한마음관에서 개최한‘2022 시흥산업진흥원 시흥메이드 소비재 판촉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시흥시 기업의 우수 제품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행사에는 ㈜투네이처 등 관내 중소기업과 기관 약 37개사가 참가하였으며 생활과 밀접한 제품들을 전시․판매하고 다양한 부대행사까지 구성되어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더운 날씨속에서도 행사기간동안 약 2천명 이상의 참관객이 행사장을 방문하였다. 자사의 소비재 제품을 시민들에게 직접 알리기 위해 참가한 기업들은 홍보를 통해 소기의 목적을 이뤘으며, 일부 제품을 판매한 기업은 평균 160만원 상당의 매출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추후 기업간의 상담예정인 건이 165건으로 조사되어 B2B(기업간거래)로 이어진 것으로 확인되었다. 행사 직후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참가기업 대표들은 이번 판촉전의 가장 큰 성과로 ‘실수요자 대면 홍보와 판매를 통한 실질적 성과 창출’을 꼽았으며, 지역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현장 상담을 통해 향후 판로 확대가 기대된다고 응답했다. 25일 개막식에 참석한 임병택 시흥시장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