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타임즈) 사우스코가 위치 설정 기술 솔루션 제품군을 확장하여 엔트리 레벨 디스플레이 암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견고하면서도 맞춤 구성 가능한 모니터 거치대 솔루션이다. AV-B30 조정 가능 암은 단일 고정 위치에 설치할 디스플레이 또는 자주 위치를 변경할 필요 없는 디스플레이를 위한 간소화된 장착 솔루션이다.
사우스코 AV-B30 조정 가능 암은 최종 사용자가 모니터와 스크린의 높이 및 방향을 직접 조정할 수 있는 엔트리 레벨 솔루션이다. 다양한 옵션을 통해 손쉽게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편리하게 위치를 설정한다. 벽, 데스크, 폴 장착 옵션을 지원하는 이 B 시리즈는 설계 사양에 따라 손쉽게 구성할 수 있다.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제작된 알루미늄 캐스팅을 적용한 B 시리즈는 산업 기기, POS 기기, 사무용 가구 등 다양한 사용 분야를 위한 견고한 모니터 거치대 솔루션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미적 완성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선 관리 커버가 일체형으로 포함되어 있고 접합부가 최소화되어 청소가 간편하다.
정하석 한국사우스코 지사장은 “AV-B30 조정 가능 암은 사우스코 브랜드의 장점을 두루 갖추었고 자유로운 구성을 지원하는 효율적인 모니터 거치대 솔루션이다. 이 B 시리즈는 한 번만 설치하거나 자주 위치를 변경하지 않는 스크린 및 모니터를 위한 간소화된 솔루션이므로 사우스코 AV 동적 모니터 거치대 시리즈의 트레이드마크인 직관적인 일정 토크 위치 설정 기술이 필요하지 않은 고정식 디스플레이에 적합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