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타임즈) 휴이온코리아는 최근 국내 유통 업체 포트로얄글로비스와 공식 판매점 계약을 맺고 총판사인 이든티앤에스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강의 및 회의의 비중이 늘어나면서 원활한 온라인 소통을 보조하는 그래픽 태블릿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기업 및 일반 소비자들은 기존의 고가형보다 가성비가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에 휴이온코리아는 그래픽 태블릿 중 액정 태블릿과 판 태블릿 할인 이벤트를 통해 화상 회의, 화상 교육 등 온라인 상에서 자료와 필기형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의사소통 기반 구축에 필요한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는 데 나섰다.
실제 액정 태블릿과 판 태블릿은 코로나19 상황에서 학교 온라인 강의를 위한 보조 장치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며, 기업에서도 화상 회의가 일상화하면서 오프라인에서 화이트 보드에 필기하던 방식을 온라인 그래픽 태블릿으로 그대로 재현해 필기 방식을 통한 의사소통 효과를 높여가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오는 6월 29일 오전10시까지 진행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액정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휴이온코리아 서건석 지사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강의와 업무가 많아지고 있다”며 “휴이온은 온라인 업무에 최적화된 새로운 기술의 신제품을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