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통해 하이애드원은 유저 유입이 필요한 모바일 게임 광고주에게 구글 애즈, 네이버 GFA, 카카오모먼트, 애플 서치 애즈, 유니티 애즈, 민티그럴, 앱러빈, 벙글 등 주요 매체를 통합 운영하는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어트리뷰션 기업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제10차 에디션’ 자료에 의하면 게임 앱 매체 분야에서 급부상한 유니티 애즈는 2019년 하반기 게임 앱 설치 부분에서 76% 급증했고 민티그럴은 전 세계 7개 지역에서 성장률 3위 안에 들어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조성진 하이애드원 대표는 “커머스 광고주에게 입증받은 성과를 모바일 게임 마케팅에서도 증명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