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타임즈) Prance Gold Holdings가 자사 플랫폼에 PGA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린다 페어브라더 본부장은 “PGA 알고리즘은 더 똑똑하고 안정적이며 고객에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글로벌 금융 시장에 크나큰 불확실성과 두려움이 생겨났다. 그로 인해 전 세계 경제와 금융 시장이 변동하고 투자자와 기업 모두 한 걸음 물러나 그들의 투자 선택과 확장 계획을 재평가한다”며 “하지만 우리는 현재 시장의 불확실 속에서 기회를 본다. 그 지역에 매력적이고 독특한 투자 상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Prince Gold Holdings 제한은 분산 투자 지주 회사로 세계 각지의 투자자들에게 파격적인 속도와 환금성과 디지털 자산을 극대화할 기회를 제공한다. Prance Gold Holdings 제한은 다른 솔루션을 제안할 새로운 사업 모델을 활용한다. 투자자들은 단기 투자 옵션으로 짧게는 7시간 안에 수익을 낼 수 있다. 또한 거래하지 않을 때 자금을 보류하기에 안전한 옵션이 된다.
주로 기업이나 금융 기관은 고객을 단지 투자 상품을 사고 주어진 수익을 찾는 가격으로 보지만, Prance Gold Holdings에게 고객은 파트너이고 주주이다. Prance Gold Holdings 제한은 수익의 30%까지 고객에게 돌려주는 이익 분배제로 산업의 기준점보다 훨씬 높다. 게다가 Prance Gold 알고리즘(PGA)으로 더 잘 알려진 Prance Gold Holdings 제한의 전매 거래 알고리즘은 빅데이터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투자 전략을 만들어내고 차익 거래를 만들어낸다.
Prance Gold Holdings는 코로나19로 인한 전례 없는 글로벌 불확실성과 변동성 가운데 PGA가 아시아 태평양 시장을 진입 함으로써 점점 늘어나는 소매 투자자들의 안전한 투자 옵션을 충족시킨다며 PGA는 차익거래를 이용해 수익을 내고, 다수 소매 투자자들의 요구를 실현시킨다. 이는 위험도가 낮으며, 시장에 어떤 이동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