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많음동두천 3.5℃
기상청 제공

투썸플레이스, ‘투썸왔썸DAY’ 이벤트 진행

‘101 Reasons of Summer’ 캠페인 일환으로 고객 소통 강화 위한 이벤트 마련
숫자 2로 끝나는 2일, 12일, 22일 투썸 인스타그램에서 스페셜 혜택 제공

(시흥타임즈)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여름 시즌 자사 공식 SNS 채널에서 매일 한 가지 콘텐츠를 전하는 ‘101 Reasons of Summer’ 캠페인을 진행, 비대면을 지향하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적극적인 온택트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심리적 거리를 좁히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디지털 캠페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투썸왔썸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한 달간 투썸이 연상되는 ‘숫자 2’로 끝나는 2일, 12일, 22일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페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지난 7월 2일에는 ‘나만의 원픽’을 주제로 여름 디지털 캠페인 콘텐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투썸 기프트카드를 증정했다. 오는 7월 12일에는 투썸의 베스트 여름 시즌 제품명을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의 기프티콘을 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마지막 날인 7월 22일에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단 2시간 동안 투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타임어택 형식의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7월에 단 3일만 진행되는 SNS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웃음도 얻고 기분 좋은 혜택도 누리며 투썸과 함께 여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 최근 여름 디지털 캠페인의 하나로 자사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 ‘#오늘도 투썸왔썸’ 행사를 무관객 형태로 진행했으며 행사 중 실시간으로 SNS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펼쳐 나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

더보기
시흥시, 학교·유치원 집단급식소 식중독 예방 점검 [시흥타임즈] 시흥시가 이달 22일까지 학교ㆍ유치원의 집단급식소 74곳과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16곳을 대상으로 점검을 진행한다. 이번 점검은 위생과 공무원 6명으로 구성된 3개 점검반이 담당하며, 학교급식법이 적용되는 업소는 시흥시교육지원청과 함께 합동점검을 실시한다. 주요 점검 항목은 ▲소비기한 경과 제품 사용ㆍ보관 및 원산지 표시사항 준수 여부 확인 ▲조리장(원료보관실, 제조가공실, 세척실 등) 내 위생ㆍ청결 관리 준수 ▲건강 진단 실시, 개인위생관리 등 준수 여부 확인 ▲보존식 보관의무 준수(-18℃ㆍ1인 분량 150gㆍ 144시간) 등이다. 아울러 식중독 발생 우려가 큰 식재료에 대해서는 수거검사를 통해 식중독균 오염 여부도 검사할 예정이다. 시는 점검 결과, 식품 안전과 관련이 적고 현장에서 개선이 가능한 경미한 위반 사항은 현장에서 지도ㆍ계도하고, 위생교육 미이수, 유통기한 경과 제품 조리 등 중대한 위반 사항은 관련 규정에 따라 행정처분(영업정지ㆍ과징금 및 과태료) 등 강력히 조치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과 원아들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급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집단급식소 조리 환경의 안전성을 확보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