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타임즈) 비고라이브가 BJ 뽀미와 함께 이벤트 경품 체험 브이로그를 촬영했다.
비고라이브는 5월 성년의 날을 맞아 앱 내 BJ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했다. 당첨자에게 주어진 경품은 서울 시내 5성급 호텔 숙박권 및 자체 브이로그 제작권 등 여름 시즌에 맞춘 핫한 선물이다.
여러 단계를 거쳐 우승을 거머쥔 사람은 BJ 뽀미였다. 평소 비고라이브 내에서도 인기가 많기로 소문난 뽀미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하루에 10시간 이상 팬들과 소통하는 등 많은 노력을 했다.
브이로그 촬영은 지난 6월 22일 서울 시내 모 호텔에서 이루어졌다. 5성급 호텔로 야외 수영장과 탁 트인 뷰로 유명한 이곳은 많은 연예인들이 예식을 진행한 곳이기도 하다.
호텔에 도착한 뽀미는 객실에 도착하자마자 깜짝 놀랐다. 침대 위에 대형 핑크 장미가 놓여있었기 때문이다. 이는 성년의 날을 맞아 화훼 농가 살리기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비고라이브 측이 준비한 것으로 성인식 이벤트의 주제와도 잘 맞는 선물이었다.
그 외 야외수영장, 루프톱 등을 체험한 뽀미의 즐거운 호캉스는 비고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한편 비고라이브는 12일 래퍼 키썸, 모델 권혁정 등 여러 인플루언서와 함께 특별 방송을 꾸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