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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기프트카드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국내 대표 상품권으로 자리매김” CJ기프트카드, 누적 매출액 4천억 원 돌파

 

(시흥타임즈)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CJ기프트카드'가 출시 5년 만에 누적 매출액 4천억 원을 돌파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2017년 출시한 'CJ기프트카드'는 ▲20여 개 CJ 브랜드에서 간편 결제 ▲온,오프라인 선물하기 ▲최대 50만 원까지 충전 가능 ▲CJ ONE 포인트 자동 적립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매년 꾸준히 성장해 국내 대표 전자 상품권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CJ기프트카드는 출시 이후부터 연평균 60%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올해 매출액은 전년도 보다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 사업 시작 이후 최초로 연 매출 1,000억 원 이상을 달성할 전망이다.

고객 이용 트렌드를 살펴보면, CJ기프트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연간 200만 명 이상으로, 그 중에서도 MZ 세대가 71%로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세대별로 보면 20대(43%), 30대(28%), 40대(15%), 10대(8%), 50대 이상(6%) 순으로 활발하게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CJ기프트카드를 이용하는 횟수는 월평균 850만 건으로, 올리브영, CJ온스타일, VIPS(빕스), CGV 등의 CJ브랜드에서 사용이 많았다. 그 중 오프라인 이용이 70%를 기록했다.

CJ기프트카드는 일반 고객 외에도 1,000여 개 기업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CJ ONE비즈몰 서비스를 활용하면 대량 구매 및 예약 발송이 가능하고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기업 고객들은 명절 선물, 이벤트 경품, 직원 포상 등으로 CJ기프트카드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CJ기프트카드를 담당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 안지훈 팀장은 'CJ기프트카드는 고객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이며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CJ기프트카드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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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마다 매진"… 폴리페라 '오 헨리의 겨울' 성황리 개최 [시흥타임즈] 두비아뮤직컨설팅(대표: 박경애)이 지난해 12월 14일 서초동 흰물결아트센터 화이트홀에서 열린 폴리페라 '오 헨리의 겨울'을 성황리에 마쳤다. 2021년 라디오극으로 시작한 '오 헨리의 겨울'은 매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 진행해 올해로 3년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 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이 작품은 한국인이 사랑한 단편소설 ‘마지막 잎새’의 작가 오헨리의 작품 중 겨울을 배경으로 한 세 작품 (마녀의 빵, 경찰관과 찬송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로맨틱 코미디 오페라로 각색한 공연이다. 공연이 지속적으로 흥행하는 이유에 대해 40대 여성관객은 폴리아트(무대에서 배우들이 직접 내는 음향효과)를 접목하여 색다른 재미를 주는 점, 콘서트형 오페라로 남녀노소 모두 이해하기 쉽다는 점을 꼽았으며 50대 남성관객은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와 유쾌함 반전이 있는 스토리, 그러면서도 인생과 진실된 사랑이야기로 크리스마스 시즌 연인과 가족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물 할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특히 올해는 문체부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의 후원으로 진행되어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인 ‘하트하트오케스트라’, 장애인 보호 작업장인 ‘한우리보호작업장’과 시각장애인등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