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타임즈)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가 앱 내 인기 BJ 들과 함께 토크쇼를 제작했다.
지난 5월 4일 비고라이브는 앱 내 정기 이벤트인 'BIGO 100' 우승 BJ를 중심으로 토크쇼 영상을 제작했다. 이날 촬영에는 개인 사정으로 불참하게 된 3위 BJ 라메르, 6위 BJ 미누를 제외한 5명의 BJ가 출연해 찰진 입담을 뽐냈다.
1위를 차지한 BJ 베이비로즈와 2위 BJ 쥬비, 4위 BJ 싸비, 5위 BJ 뽀미, 7위 BJ 애슐리 등은 평소 비고라이브 내 인기 BJ로 손꼽히는 인물들로 명성에 걸맞게 촬영 내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걸그룹 연습생 출신인 BJ 쥬비의 화려한 댄스는 현장 스태프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BJ 애슐리 역시 전직 영어 강사다운 유창한 언어 능력과 톡톡 튀는 입담으로 신 스틸러 역할을 제대로 했다.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BJ 뽀미는 경력직답게 모든 토크를 자연스럽게 리드해 연예인으로서의 저력을 보였다. 출연진 중 유일한 남자인 BJ 싸비는 잘생긴 외모와 달리 엉뚱한 모습을 보여 반전 매력을 물씬 풍겼다.
평소 비고라이브 내에서 보던 BJ들의 색다른 모습과 방송 뒷이야기에 시청자들은 ‘역시 인기 BJ들은 다르다’, ‘솔직 담백한 모습에 반했다’며 호평을 보이고 있다.
비고라이브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분들께 볼거리를 제공해드리겠다며 비고라이브와 우리 BJ 모두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비고라이브는 올해 4월 유튜버 정선호와 코로나19 물품 기부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전 세계 코로나19 기부 24시간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코로나19 기부 운동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