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타임즈) 시공사가 운영하는 마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블 컬렉션이 마블의 수퍼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한 ‘빼꼼 문구 컬렉션’을 선보였다. 빼꼼 문구 컬렉션은 10~20대의 사용 빈도가 높은 스프링 노트, 제본 노트, 미니 수첩, 점착 메모지, 메모패드로 구성돼 있다.
빼꼼 문구 컬렉션은 담벼락에 머리를 빼꼼 내민 귀여운 히어로 이미지를 활용해 기존 마블 상품과의 차별화를 이뤘다. 스파이더맨, 블랙팬서, 그루트 등 10~20대에서 인지도 높은 수퍼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해 마니아는 물론 대중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마블 컬렉션은 빼꼼 문구 출시를 기념해 마블 컬렉션 온라인몰에서 빼꼼 문구 컬렉션과 엘홀더, 볼펜, 필통 등 마블 문구 상품들을 5월 말까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마블 컬렉션’ 채널을 추가하면 온라인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마블 히어로 단독 옷걸이(택1)도 증정한다.
마블 컬렉션은 앞으로도 마블 팬들에게 차별화된 캐릭터 굿즈를 제공하고, 다양한 마블 캐릭터를 활용한 신규 굿즈 개발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블 컬렉션은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국내 마블 스토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서울, 경기, 부산에 7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6월부터 천호 현대백화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등에서 팝업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