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타임즈)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 기업 버즈빌은 전면 리뉴얼된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광고주 매체소개서를 다운로드 받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 100만원 상당의 무료 광고를 집행할 기회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버즈빌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이메일, 회사명을 기입 후 매체소개서를 다운로드 받으면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버즈빌은 창립 8주년을 맞아 해외 고객도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고객 친화 강화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했으며, 버즈빌의 주요 기술인 ‘다이내믹 리워드 광고’, ‘광고 인벤토리’ 등에 대해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광고주와 퍼블리셔가 보다 편리하게 광고를 집행하고, 수익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센터도 오픈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버즈빌은 국내 통신 3사를 비롯하여 OK 캐쉬백, 엘포인트, 리브메이트, CJ ONE, 해피스크린, 카카오 등 주요 포인트/멤버십 사업자와 일본 최대 철도 기업 JRE, 포인트 사업자 Ponta 등 국내외 100여 개 파트너사를 보유 중이며, 월 이용자 수 1000만 명을 대상으로 리워드 광고를 집행하는 국내 최대의 리워드 광고 전문 애드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버즈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