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타임즈)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지난 8일부터 온라인 세일 이벤트 ’낙원핫쇼핑’을 시작했다. 최저가 보장에 각종 선물까지 덤으로 챙겨주는 유례없는 행사다.
낙원악기상가가 최초로 진행하는 온라인 세일 이벤트 ‘낙원핫쇼핑’에는 온누리음향, 근영악기, 힘멜프로, 세종수제악기, 위두뮤직, 기타나라, 필립악기, 알버트악기, 퓨처미디어 등 9개 매장이 참여한다. 어쿠스틱 기타, 클래식 기타, 베이스 기타, 우쿨렐레, 알토 색소폰, 바이올린, 클라리넷, 플루트, 마스터 키보드, 턴테이블, 마이크 등 11개 인기 품목 14개 모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대부분의 제품을 시중 최저가보다도 60~10% 추가 할인 판매하며 일부 제품은 인터넷 최저가 보장에 악기 케이스나 우쿨렐레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enakwon)에서 온라인 세일 이벤트 할인 품목과 구매 링크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상가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낙원악기상가 최초로 온라인 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 기회에 많은 분이 평생 든든한 친구가 되어줄 반려 악기를 저렴하게 마련하시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