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타임즈) 소프트웨어 시스템 전문 기업 다우데이타가 코로나19 이슈로 기업의 재택근무 및 화상회의, 인터넷 교육 시 사용되는 헤드셋 3+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드셋은 150년 전통 사운드 기업 Jabra의 Evolve 20 SE stereo 헤드셋으로, 다우데이타는 3+1 이벤트와 구매 고객에게 마이크로소프트 Teams 화상회의 및 협업 솔루션을 6개월 무상 제공한다(Teams 사용 기간 : 2021년 1월 31일 까지).
Jabra Evolve 20 SE stereo 헤드셋은 코로나19 이슈로 비대면 시대에 증가하고 있는 재택근무, 화상회의, 온라인 강의 등 사용자가 어떤 장소에서도 소음을 최대한 줄이고 집중력을 향상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부드러운 이어 컵이 장착돼 있어 편안하게 장시간 사용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작은 크기에 선명한 사운드와 노이즈 없는 통화음으로 장시간 사용 시 매우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쉬운 통화 관리 기능 및 통화와 음악 감상을 위한 탁월한 음질을 제공하는 프로페셔널 헤드셋이다. 단순한 헤드셋을 초월해 업무 방식에 혁신을 주며, 더 뛰어난 효율성을 제공하는 뚜렷한 대화, 능률적인 플러그 앤 플레이 연결, 하루 내내 편안한 착용감 등이 이 제품의 장점이다.
다우데이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재택근무 및 협업솔루션, 화상회의에 맞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시장 상황에 맞춰 많은 중소·중견기업들의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Teams 협업솔루션 및 Jabra 헤드셋 장비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이 실제 필요한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도입해 사용할 수 있도록 교육과 DEMO 체험을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신청페이지(https://bit.ly/2EvfLNt)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다우데이타는 Jabra 화상회의 장비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비대면 솔루션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