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타임즈) 화성시문화재단은 양질의 콘텐츠를 마련하기 위해 8월 3일(월)부터 16일(일)까지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본 화성시문화재단’을 주제로 활동할 재단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
화성시문화재단 서포터즈 4기 ‘영상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본인들이 생각하는 화성시문화재단에 대한 이미지를 영상으로 표현하기 위한 기획부터 촬영 및 제작, 편집 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 1인당 1편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자신만의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것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8월 3일(월)부터 16일(일)까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첨부된 지원서를 다운로드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선정 여부는 마감 다음 날인 17일(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선발된 영상 크리에이터는 8월 중 예정된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활동하며 활동 기간 소정의 활동비와 최종 제작한 영상 1편에 30만원의 제작비를 지원받는다. 또한 전문가를 초빙해 영상 제작 교육을 실시하고 기획, 촬영, 편집 등 영상 제작의 전반적인 과정에 대한 멘토링을 통해 높은 퀄리티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서포터즈들의 개성을 담은 영상 콘텐츠에서 화성시문화재단이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궁금하다며 단순히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는 것이 아닌 전체적인 콘셉트와 스토리를 기획하는 활동 또한 경험해볼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영상 제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화성시문화재단 서포터즈 4기 ‘영상 크리에이터’의 모집 공고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기획홍보팀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