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연성 능곡 장곡 목감 신현 매화 지역에서 경기도의원 후보로 출마하는 장대석입니다.
제가 꿈꾸는 세상은 정의로운 세상, 기회가 균등한 세상, 돈이 많고 적음으로 차별이 발생하지 않는 세상, 정치가 올바로 서서 시민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세상, 평화와 대화로 갈라진 남과 북이 통일되는 세상입니다.
저는 따듯한 복지국가를 만들고 싶어서 사회복지를 전공한 사회복지 전문가입니다. 작은자리복지관, 시흥시지역복지협의체, 신천연합병원, 장애인복지관 등 사회복지 현장에서 20년 가까이 일했습니다. 지금도 시흥시 사회복지사협회 부회장으로 복지 도시 시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백원우 국회의원의 비서관으로 일하며 정의로운 정치, 따뜻한 정치, 좋은 정치를 배웠습니다.
촛불집회를 통해 증명되었습니다. 수천만의 평화의 촛불은 부패한 정치 권력을 퇴장시키고 나라를 나라답게 만들기 위해 문재인 대통령을 선택했습니다.
이제 시민이 정치의 주인이자 주체입니다.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옵니다’
촛불집회와 광장의 주인이 시민이었던 것처럼 이제 정치의 주인도 시민이 되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 광역의회, 기초의회에 시민이 참가하여 주인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2조원이나 되는 경기도 예산을 잘 감시하고 도민을 위해 바르게 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흥시에 필요한 예산 확보를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시민들과 지혜를 모아 전철 중심의 대중교통망을 구축하고 버스노선을 조정하여 교통 편한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지역별 청소년 수련시설과 복지시설을 확대해 복지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골목상권을 지원하고 기업유치에 힘을 모아 서민의 일자리를 지키고 부자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아동과 청소년 성인들 모두가 늘 배우는 배움이 즐거운 교육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늘 겸손하게 시민과 대화하며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시흥 시민이란 것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자부심을 느끼는 시흥시’를 만들기 위해 시민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참 좋은 사람 장대석이 좋은 정치 따듯한 정치로 시흥의 정치를 바꾸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선관위 등록 기준)
생년월일: 72년 1월 10일(46세)
직업: 정당인
학력: 숭실대학교 사회사업학과 졸업
경력: 전) 백원우 전 국회의원 비서관, 현) 시흥시 사회복지사협회 부회장 등
전과: 없음
*본지가 출판하는 '출마의 변'은 각 후보자가 작성하여 보내온 것입니다.